logo

인기검색어 #가디건 #1+1으로개이득 #봄을위한커플룩 #훈스진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 교환 및 반품 관련 Q&A
name Huns (ip:)
  • date 2014-12-02 00:00
  • like it 추천하기
  • hit 6440
  • grade 0점

Q.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저희 훈스에 도착하게 보내주셔야만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문의 전화 혹은 게시판 등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셔야하며 상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 주문자명/연락처/원하시는 처리내용 ] 등을 정확하게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반입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교환/반품 처리과정 입니다.

 

- 전화 접수

CJ대한통운 (1588-1255)로 연락 후 안내 음성에따라 수거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다음날로부터 2~3일 내에 택배기사님이 방문 처리 도와드립니다.

 

- 인터넷 접수

CJ대한통운 홈페이지 (www.doortodoor.co.kr) 택배예약->반품택배 를 클릭하여 정보 입력 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 배송 시에 동봉해드렸던 교환/반품 안내문에 내용을 정확히 기재하신 후 왕복 택배비 5,000원을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꼭 밀봉 처리하셔서 상품과 함께 포장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상품 분실 시 책임지지않으니 꼭 밀봉부탁드립니다.)

 

- 상품은 오염되지 않도록 처음 포장상태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하여 배송 과정 중 상품이 오염 되었을 경우엔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상품의 착용으로 인한 향수냄새, 오염, 세탁의 흔적이 있을 경우에도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부득이하게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반드시 반품배송비를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만약 타 택배사를 이용시 발생하는 추가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보내실때에는 주문자명/연락처가 주문내역과 일치해야만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상품인가요

 

A. 희소 가치가 떨어질 경우 제품이 판매가 불가능 하여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제작상품, 수제화, 가죽자켓의 경우 사용여부를 확인 할 수 없으므로 교환/반품이 지연 될 수 있으며 고의적인 훼손으로 판단되거나 상품 라벨텍이 제거된 경우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신발의 경우 착용의 흔적이 보일 경우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제품 이미지와 실제 색상의 차이는 불가피하므로 이로인한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세치수는 재단, 재는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느질 여부, 단추 탈착에 관해서는 반품 사유가 되지 않는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워싱제품의 경우 수작업으로 좀 더 진하거나 연할 수 있으며, 워싱 위치는 달라질 수 있어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Q. 제품의 하자/오배송일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이럴 경우 상품은 꼭 한진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한진택배 선불로 발송하시어 발생한 추가금액 또는 타택배(개인택배&편의점택배)를 이용하여

발생하는 추가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입니다.

 

 

 

 

Q. 제품에 문제가 없을 시 교환/반품을 할 수 있나요

 

A.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 배송시에 동봉해드렸던 교환/반품 안내문에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하신 후 택배비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단, 교환시 또는 무료배송 된 경우 왕복택배비를 동봉)

택배비, 상품 등이 분실되지 않도록 꼭 밀봉 처리하셔서 상품과 함께 포장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상품 분실시 책임지지 않으니 꼭 밀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신청서를 분실 하신 경우 임의의 메모지를 활용하여주시면 됩니다.

 

 

 

 

Q. 교환 발송 안내

 

A. 동일 상품의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새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환불받으시면 보다 빠른 수령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반입이 확인 된 후 교환 승인처리가 되며, 교환 승인처리 후 상품이 준비되어야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맞교환은 택배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훈스에서는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상품은 한진택배를 통해 접수 받으며 타 택배로 발송시 반입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며, 착불택배비 또한 한진택배 보다 비싸게 결제되어

타택배 이용시 발생한 추가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이며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하자상품 교환 시 꼭 한진택배만 이용하여야 하며

타택배로 발송시 발생되는 추가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환불 안내

 

A.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반송 후엔 배송비를 차감하여 계좌로 입금 또는 카드 부분 취소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완료 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이 되며, 최종 구매금액이 50,000원 이하일 경우 처음 무료배송 적용 되었던 초도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카드결제 취소 시 취소 문자 발송 이후 약 3~4일 정도 소요되어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를 해드리며

체크카드의 경우 약 6일정도 소요되며 부분취소의 경우 할부 적용 등에 대한 문제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반품주소 안내


CJ대한통운으로 수령하신 상품 반품원하는 경우 CJ대한통운반품회수지로 반품바랍니다

우편번호 05500   /  서울송파구 탄천동로 36 CJ대한통운 잠실유정대리점


CJ대한통운 배송 후 반품 타택배이용 고객님 반품주소

우편번호 12937 /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934번길 111 CJ대한통운 송파지점(주)유인컴퍼니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